KB금융그룹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콜봇 서비스 확대 시행

2022. 5. 7. 20:25카테고리 없음

KB금융그룹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콜봇 서비스 확대 시행

http://www.dailysma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033

KB국민은행은 2022년 1월 인공지능(AI) 기반 콜봇 서비스 를 수신상품 만기 안내에 처음 도입했으며 4월엔 대출상품의 연체관리에도 적용했다. 은행의 콜봇 서비스 도입 이후 콜봇은 일 평균 1만8000건의 예·적금 BNK부산은행 자영업 희망가득 하이 프로젝트 실시

http://www.betanews.net:8080/article/1329583.html

우선 특화신용대출 을 5월 중순 출시하고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지역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홍보영상도 제작해 배포하기로 했다. 부산지방세무사회는 자영업자에게 공익적 세무 업무를 지원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