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의 ABC

2023. 6. 3. 12:07카테고리 없음

ABC of Digital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ABC가 중요하다. A는 "Audience(관객)", B는 "Brand(브랜드)", C는 "Content(컨텐츠)"를 말한다.

Audience(관객)

디지털 마케팅의 첫번째 핵심은 타겟 관객을 파악하는 것이다.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사용할 만한 관객군을 식별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한다.

Brand(브랜드)

두번째 핵심은 브랜딩이다. 회사의 브랜드 메시지를 정확하고 일관되게 전달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과 내용을 브랜드 메시지에 맞게 구성해야 한다.

Content(컨텐츠)

세번째 핵심은 콘텐츠이다.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여 관객을 끌어들이고, 이들을 브랜드의 생각과 비전으로 이끌어야 한다. 콘텐츠는 브랜드 메시지와 일관성 있게 제작되어야 하며, 선보이는 플랫폼마다 최적의 콘텐츠 형태와 길이를 파악하여 제공해야 한다.

ABC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근간이 되는 개념으로, 이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이 제품/서비스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1.

지구를 위한 재활용 운동 - 환경보호 연관내용

지구를 위한 재활용 운동은 자원의 유한성과 분리수거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언론매체와 정부기관에서 홍보를 통해 세계 각국에서 널리 전파되고 있다. 따라서 우리도 적극적으로 분리수거와 재활용을 실천하여 환경보호에 기여해야 한다. 2.

카카오헬스케어 관련주 - 대장주 테마주 안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면서, 카카오의 체감인구가 늘어나면서 일자리 창출과 함께 건강관리업계의 발전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카카오헬스케어 관련주가 대장주 테마주로 끊임없이 각광받고 있다. 따라서 이에 대한 정보와 투자전략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카카오헬스케어 관련주는 매우 유망한 투자 객체임을 알리고자 한다.